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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_________에 있는 교회 소속입니다. 우리는 교파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름을 갖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살고 있는 그 도시 안에 있는 교회로서 모입니다. 그런 실행은 예루살렘에 있는 교회(행8:1), 안디옥에 있는 교회(행13:1), 고린도에 있는 교회(고전1:2), 아시아의 일곱 도시 안에 있는 일곱 교회(계1:11) 등에서 보듯이 신약 성경의 본에 의한 것입니다.
“지방 교회”는 우리의 이름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그렇게 부를 뿐입니다. 우리는 하나의 우주적인 그리스도의 몸이 있듯이(롬12:5, 고전12:12, 엡4:6), 하나의 도시 안에는 하나의 교회만 있고, 그 교회는 그 도시에 사는 믿는이들 전부를 포함한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신약 안에 있는 본에 걸맞습니다(위 질문 8참조).
이것은 우리 스스로는 써본 적이 없는 이름입니다. 어떤 이들은 위트니스 리의 사역을 통해 미국에 지방 교회들이 생겨나게 되어 우리를 그렇게 부릅니다. 위트니스 리의 사역은 수년 동안 교회들을 섬겼지만, 교회들은 그의 것이 결코 아닙니다. 지방 교회들은 언제나 그리스도에게만 속해 왔습니다.
아닙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모든 다른 믿는이들과 우리가 함께 교회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의 동료 지체들인 다른 믿는이들과의 교제를 추구합니다.
아닙니다. 우리는 천주교와 개신 교단들과 독립 단체들 안에도 많은 참된 믿는이들이 있음을 인정하며 그들을 주님 안의 형제 자매들로 받습니다. 지방 교회들과 함께 모이는 성도들 중 상당수가 우리와 함께 모이기 이전에 주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구원받았습니다.
우리는 주님께서 받으신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고 받으며 모든 믿는이들이 공통적으로 믿는 그리스도인의 신앙을 강하게 고수하지만, 특히 그리스도의 몸 안으로 많은 분열을 가져온 바 있는 기독교 조직에는 동의할 수 없습니다. 종교 개혁의 가장 큰 원칙들 중 하나는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근거하여 개혁될 대상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기독교 조직을 비판한 것은 성경에 근거한 것이고 많은 위대한 성경 교사들이 비판한 것을 반향한 것입니다.
지방 교회들로 모이는 실행의 회복은 1920년 대에 극동에서 시작되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그곳에 수백 개의 교회들이 세워졌습니다. 1960년대 초부터 극동에 있는 교회들로부터 많은 믿는이들이 유학 또는 이민으로 미국에 왔습니다. 사실상 교회들 안에는 다양하고 폭넓은 백성과 언어와 민족들이 있습니다(계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