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성경 진리를 나누는 곳^^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건축이라는 표현을 사용할 수 있는가?

1.워치만니 형제님도 건축에 대한 계시를 보셨는지요?

2.교회 건축은 주님이 하시는 것으로 아는데 우리도 건축한다고 할 수 있는지?

3.워치만니 전집에서는 라오디게아 교회(주님은 교회 문밖에 계심)의 모습이 마지막 교회들의 모습이라고 하는데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거슬러 건축하고 새길 실행해서 빌라델비아로 회복할 수 있는지?

4.심판이 임박하여 미지근함을 떠나 이기는 자가 되어야 하는데 생명의 체험도 없는 미지근한 이들과 계속 건축이라는 구호?와 가르침이 있어야 하는지? 주님은 교회 밖으로 나가셨는데...

5.성막의 예표에 의거 교회를 건축한다고 했는데..이미 건축된 일곱교회에 대하여  일곱편지를 통해 책망과 칭찬의 평가가 정확히 내려지고 우리의 행동지침 또한 명확한 계시로 주어 졌는데, 아직도 구약의 예표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모하며 건축 건축... 시간을 허비하는지?

6.일곱편지에 대한 니형제님의 메세지는 위트니스 리 형제님의 실행과 완전 반대라고 할 정도로 노선이 다른데 선견자와 계승자가 맞는지요?

 

제가 회복에 온지 3년 되었는데 최근 40일 정도 취침시간외에 모든 시간을 투자하여 추구한 결과 나온 생명의 느낌인데  너무 잘 못 가고 있는게 아닌가 해서 문의 드립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2

스티븐 작성자 2016.09.08. 18:51
1999년 여름훈련,겨울훈련 요한계시록 결정연구에서 24메세지를 하면서도 가장 중요한 일곱교회에 대한 주님의 편지만 제외한 이유가 도무지 납득이 안됩니다. 어려워서? 선견자와 계승자가 다르기 때문에? 혹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rofile image
새예루살렘 2016.09.09. 02:23
계시록 결정연구는 그야말로 계시록 안의 정수를 뽑아내어 다룬 것입니다.
예를 들면 그리스도가 계시록에서 어떻게 계시되어 있는가?
그분의 나타남인 교회(일곱 금등잔대)는 또 어떠한가 ? 등을 본질적인 방면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예수의 증거"는 "빛나는 교회들인 일곱 금 등잔대들이다"라는 부분이 일곱 교회에 대한 서신을 본질적으로 다룬 것입니다.

따라서 이런 글을 대할 때는 자신의 기존의 관념을 일단 내려놓고
오 주님 이런 말씀(혹은 표현)을 통해 주님께서 전달하시고자 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저로 알게 하시고 체험케 하소서 주님께 열어 드립니다. 저의 관념에 방해받지 마소서! 새로운 빛을 허락하소서. 주님 자신으로 충만되게 하소서! 등과 같은 기도하는 자세로 읽어나가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